아브라함 이주공사

회사소개

회사소개

인사말

Leave your country, your people and your father's household and go to the land lwill show you. l will make you into a great nation and l will bless you: l will make your name great, and you will be a blessing. (Genesis 12:1,2)
앞으로 더 많은 한국인들이 해외로 뻗어나갈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경제성장과 개인의 소득수준 향상에 따른 자연스러운 결과입니다. 숱한 어려움 속에서도 이토록 빠르게 세계 10위권의 경제국으로 성장한 민족은 없었습니다. 내로라하는 선진국들도 십여 년 이상이 걸린(수출액 연2,000억불에서) 수출 3000억불 달성도 대한민국은 단 2년 만에, 그것도 IMF라는 수렁을 빠져나온 지 얼마 되지 않아 해냈습니다.
좋은 것은 나누어 주어야 합니다.
이토록 놀라운 잠재력과 우수한 자질을 가진 많은 한국인들이 해외로 나아가 그곳의 경제와 사회에 기여하기를 많은 나라들이 요구하고 있습니다. 예로부터 끈질긴 생명력을 지닌 한민족은 세계 어디를 가도 그곳에서 많은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모습을 우리는 세계 곳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나아가야 할 땅들은 많이 있습니다”
10만 ㎢도 안 되는 작은 땅덩이 안에 5,000만에 가까운 인구가 살고 있습니다. 캐나다는 한국 면적의 100배가 넘는 대륙에 우리보다 2,000만이 적은 3,000여만 명이 살고 있습니다. 호주는 국토 면적이 우리의 80배에 가까우나 인구는 우리의 절반에도 못 미칩니다.
옛말에 “우물안 개구리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나가 보면 더 넓고 큰 것이 있어 - 물론, 우리의 것이 작아 보잘 것 없다는 말은 아닙니다 - 형편이 돼서 나갈 수 있다면, 기를 써서라도 더 넓은 세상으로 나가 보라는 말이 아닐까 합니다. 왜일까요? 아마도 나가서 좋은 것은 배워 오고, 또 내가 가진 좋은 것은 나누어 주면서 그렇게 “넓게 보며 더불어 살아가라”는 선조들의 지혜가 담긴 격언이 아닐까 합니다.
그렇습니다. 바야흐로 21세기는 국제화(Globalization)의 시대입니다.
아직도 우리가 배워야 할 것이 저 너머에 많고, 이제는 세계가 폭넓게 함께 살아가는 법을 배우지 않으면 안되는 시대가 된 것입니다.
넓은 세상에서 우리의 것만을 고집하기엔 세상이 너무 넓고 빠르게 변화하기에 자칫하면 낙오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나만의 경쟁력을 가지고 폭넓은 안목과 바른 판단력을 기르기 위해 이제는 몸부림치듯 나가봐야 하는 것입니다.
갈 바를 알지 못하고 믿음으로 나아간 아브라함처럼
때론 미지의 땅으로 나아가는 것이 두렵기도 하지만, 결국 그곳도 사람이 사는 곳이라 그리 주저할 일만은 아닙니다.
오래전 “갈 바를 알지 못했지만 믿음으로 그 땅을 향해 나아가 마침내 복의 근원(a blessing)”이 된 성경 최초의 이민자 아브라함처럼, 여러분이 용기를 내어 더 넓은 곳으로 나아가는 일에 우리 (주)아브라함이주공사는 하나의 이정표가 되고자 합니다. 작지만 신뢰할 수 있는 ‘분명한 이정표’가 되어, 우리의 고객들이 여러 장벽을 넘어 마침내 목적하신 곳으로 나아갈수 있도록 저희 (주)아브라함이주공사는 우리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아브라함이주공사 임직원 일동

(주)아브라함이주공사

사업자등록번호 : 202 -81 -51652

외교부등록번호 : 제95 - 02호

고용노동부등록 : F1200320140005

대표이사 : 손재욱

개인정보보호책임 : 홍샛별